위험한 과학책

 

연에게 선물로 받은 책! 전부터 읽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싼 편이라 손을 떨며 바라보기만 했었다. (난 보통 책을 살 때 한꺼번에 세권씩 사서 돈이 엄청나게 깨지니까) 그런데 선뜻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웠다. 책 사주는 사람은 무조건 좋은 사람이야! 인터파크로 주문해서 선물 포장 상자까지 해주고 엽서에 편지도 써주는데 그게 진짜 웃겼음ㅋㅋㅋㅋ 원래 책은 읽고나서 추천하며 선물해주는 거라지만 나는 아니야. 이렇게만 딱 적어서 보내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넌 안 읽겠짘ㅋㅋㅋㅋ

 

아직 책 읽지는 않았지만 재밌을 게 분명하다. 이거 재밌기로 소문났다며?

yunicorn